굿시립남부어린이집,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에 저소득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월드미션 기자 작성일23-11-14 08:12본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지난 11월 3일, 시립남부어린이집(원장 신정숙)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신정숙 시립남부어린이집 원장,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 등이 함께했다.
시립남부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 약 17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전달 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신정숙 시립남부어린이집 원장은 “바자회를 통해 기부를 실천하며 나눔의 소중함을 배우는 교육의 기회가 되었고 우리의 작은 실천이 아이들이 살아갈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밑거름이 되길 희망한다”며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 아동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를 기억하시고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시립남부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아,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