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다음세대운동본부와 (사)해피코리아 다음세대 사역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식
페이지 정보
월드미션 기자 작성일22-06-16 15:12본문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지난 5월 13일 오전 서울시 동작구 소재 CTS컨벤션홀에서 (사)해피코리아(이사장 채영남)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다음세대 사역의 확장과 교육선교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CTS기독교TV가 (사)해피코리아와 함께 대한민국의 건강한 리더십을 세우고 나아가 세계의 어린이 교육선교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6년 ‘해피광주’란 이름으로 설립된 비영리 기관 (사)해피코리아는 다음세대에게 더 행복한 유산을 남겨주고자 미래 지도자 육성 장학금을 지급하고 일류 보편적 기본권인 ‘행복’이 대한민국에 정착하도록 돕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인사말을 전한 CTS 감경철 회장은 “계속되는 출산율 저하속도가 너무 빨리 오는 상황에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기 힘든 상황이다. (사)해피코리아와 함께 연합해 다음세대를 훌륭하게 섬기고 모든 분야에 우리 다음세대들이 세워지길 바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만명의 군대를 얻은 것 같이 기쁘다”고 전했다. 최영남 이사장은 “다음세대에게 어떤 유산을 넘겨줄지 고민했는데 이번에 CTS와의 연합을 통해 다음세대와 교사들을 잘 섬기길 바라며, CTS에 큰 열매가 맺어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