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문화문화 


2021년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식

페이지 정보

월드미션 기자 작성일21-06-09 13:25

본문

a17859ca20b4d2eaef61d16e6fc2332e_1623212698_0245.jpg
2021
년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조직위원회(대회장 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국회의원)는 지난 66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인천시 소제 로얄호텔 연회장에서 환경관련 단체와 수상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환경대상 시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대표회장 한창환)이 주관했으며 김노아 목사(홍천테마파크 대표, 예술환경조경사),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회 은영수 전 회장(유성에스 대표이사), 안성로타리클럽 김이정 전 회장(안성발레리나 전 학원장), 인천 은하루로터리클럽 서숙자 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직위원회 김재만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시상식에는 대회장 안상수 의원(전 인천시장)의 대회사, 이강수 심사위원장의 수상자 공적 소개, 안상수 의원의 시상이 있었다.

안상수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은 세계환경의 날에 ‘2021년 대한민국 환경대상시상식을 갖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제 지구촌의 환경은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고 자손 대대로 물려줄 아주 귀중한 자산이기도 하다고 말하고 작금 세계 여러 선진국들이 지구촌 보호를 위해 여러 가지 대책과 함께 보전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 때에 환경대상 시상식은 매우 적절하고 훌륭한 행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시상 후 수상자 대표로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회 은영수 전 회장(유성에스 대표이사)가 소감을 전했으며 김노아 홍천테마파크 대표가 수상소감과 함께 홍천테마파크에 대한 예술환경 시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김길수 목사(인천기독교총연합회 대외사무총장)가 축사를 전한 뒤 김종민 씨가 섹소폰 연주로 축하연주를 했으며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한창환 대표회장의 광고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