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추천: 0      
박순오 목사의 <설교주제잡기 700선 시리즈> 출판감사예배



박순오 목사의 <설교주제잡기 700선 시리즈> 출판감사예배가 지난 93일 서울 동작구 소재 동광교회에서 드려졌다.

김병수 목사(매일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전홍구 목사(이천 평안교회)의 기도, 김내리 집사(이화여대 교수)의 바이올린 독주, 라용주 목사(안산보라매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한국기독교학술원장 이종윤 박사가 복음에 빚진 자라는 제하로 말씀을 전했다.

2부 축하의 시간에는 김제돈 목사(오산 큰사랑교회)가 출간 연혁을 발표하고 김변호 목사(영광교회)가 내빈을 소개했으며 전 총신대학교 총장 정성구 박사가 서평을, 이광복 모갓(흰돌선교센터 이사장)와 서경석 목사(나눔과기쁨 이사장)가 축사를, 전 대신대학교 총장 전재규 박사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장영길 목사(포항 제자들교회)와 김경환 목사(김천 시민교회)가 독후 소감을 발표하고 박순오 박사(강해대지설교 클리닉 대표강사)의 저자인사, 조주태 집사(법무법인 동인 변호사)의 축하찬양, 나영수 목사(부산 나눔과기쁨 본부장)의 광고 후 전 예장합동 총회장 장차남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본문내용 작성일
당신은 무엇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가?
인생 선배가 들려주는 눈물 나는 위로의 이야기 “힘겹게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을 찾아가 어깨를 토닥토닥 두들기며 ‘괜찮다. 괜찮다’ 격려해 주고 싶습니다.”물질만능주의와 성공지향적인 ..
2018-09-17
꿈 많은 1318 그리고 청춘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오대식 목사가 말하는 세상이 알려주지 않는 삶의 비밀 이야기 한국은 지금 자녀교육에 ‘올인’하고 있다. 더구나 요즘같이 한두 자녀밖에 기르지 않는 상황에서는 ‘성공’만이 우리 아이가 살아가는 최선이..
2018-09-12
경건한 그리스도인은 어떤 특성을 지니는가?
청교도의 거장 토마스 왓슨이 설파하는 참된 그리스도인의 초상! 많은 사람이 구세주이신 그리스도는 사랑하지만 거룩하신 그리스도는 싫어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든 성도에게 거룩을 명령하시며, 자녀인..
2018-09-07
박순오 목사의 <설교주제잡기 700선 시리즈> 출판감사예배
박순오 목사의 <설교주제잡기 700선 시리즈> 출판감사예배가 지난 9월 3일 서울 동작구 소재 동광교회에서 드려졌다.김병수 목사(매일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전홍구 목사(이천 평안교회)의 기도, ..
2018-09-05
교회 개혁은 현재도 진행 중이다!
조현민 목사가 말하는 과거와 오늘, 미래의 종교개혁 <종교개혁이 알고 싶다>는 1517년 마틴 루터가 비텐베르크 성 교회 정문에 붙인 ‘95개조 반박문’에서 시작된 종교개혁의 과정과 그 내용을 역사적으로 ..
2018-09-05
갈라디아서에 담겨진 숨겨진 이야기
진 에드워드가 보는 1세기 신약성경 시대 <실라의 일기>는 바울과 실라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펼치는 위험과 기쁨이 가득한 바울의 1차 전도여행을 담은 사도행전의 이야기다. 이 첫 번째 전도여행은 바울이 ..
2018-08-31
“교사가 준비한 만큼 아이들의 미래가 열린다!”
4차 산업혁명 시대, 교회학교 교사라면 꼭 알아야 할 ‘미래와 미래 교육’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인공지능이 혁신..
2018-08-31
마을을 살려야 교회도 산다!
마을과 함께 살아나고자 하는 교회들을 위한 안내서 교회에 다닌다는 것이 더 이상 신뢰의 기준이 되지 못하고 있다. ‘기독교 윤리실천운동’의 사회신뢰도 조사에서는 십 년간 교회에 대한 신뢰도가 조금도 상..
2018-07-17
“다르게 창조되어서 얼마나 소중한지 아니?”
샐리 로이드존스의 신작 <네가 얼마나 특별한지 아니?> “물총새는 낚시를 잘하고 호랑이꼬리고양이는 재주넘기를 잘하는데 나는 무엇을 잘할까?”아이들은 작은 굴뚝새처럼 둥지를 떠나 더 넓은 세계를 마..
2018-06-12
‘그리스도인’이라는 이름을 담대하게 외치며 살아가라
크레이그 그로쉘 목사의 반쪽짜리 그리스도인을 향한 외침! 사람들은 각자의 이름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리고 그 이름값을 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에서 무던히도 노력을 한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좋은 평판을 얻..
2018-06-01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