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추천: 0      
사대본, 대통령부정선거 진상규명 주장


국민연합과 함께 성도들에게 선거무효소송 동참 호소

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과 사기선거진상규명본부(상임대표 정창화 목사, 사대본)는 지난 1128일 서울 종로구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311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통령 선거 무효를 주장하면서 1천만 교회 성도들에게 무효소송 동참을 호소했다.

이날 양 단체는 5·9 대선에서 여백 있는 투표지와 여백 없는 투표지가 동시 사용되었고, 사전투표지함의 이동·보관 등에 대한 법적 근거없이 4~5일간 관리됐다고 주장하면서 지난 5·9대선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치밀한 음모에 의한 왕창표바꿔치기사기부정선거였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고 주장했다.

사대본은 지난 67일에도 대통령선거무효의 소를 제기했으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09일이 지난 후에 답변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선관위는 답변을 통해 후보자 이름 사이에 여백이 없는 투표용지는 전혀 없다. 증거가 있으면 내놔 보라고 주장했고, 사전투표 후 투표지함의 관리문제에 있어서도 원고측의 사전투표 실시 후 개표일까지의 4~5일 간의 투표지함 이동·보관 등에 대한 아무런 법규가 없이 허술하게 관리되었다는 지적에 대하여는, 법적 근거를 만들지 않은데 대해서는 아무런 해명도 없이, “24시간 CCTV 녹화를 해 놓았으니 녹화영상을 정보공개 하겠다는 말했다고 주장했다.

또 선관위측은 전자개표기가 개표 조작이 가능하다는 사대본측의 주장에 대해서도 전자개표기는 단순기계식 투표지분류기이기 때문에 조작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했지만 사대본은 현재 사용중인 개표기의 구성은 투표지분류기+프린터가 한세트로 결합되어 분리가 불가능한 전산조직이기 때문에 명백히 조작 가능한 전자개표기라고 반박했다.

이에 따라 사대본은 변명의 여지 없는 중대하고도 하자() 있는 위법한 선거행정 행위이므로 행정법 강학상 당연무효의 선거행정임이 틀립없다고 주장했다.

국민연합과 사대본은 지난 5·9대선이 중앙선관위의 치밀한 음모에 의한 부정선거였다는 주장에 대한 근거로 사전투표를 본선인 59일보다 4~5일 간격을 두고 2일간 실시한 것을 제시하며, 국회와 각 정당은 뒤늦게나마 부정선거를 국정조사할 것과, 전 국민은 매주 토요일 동대문운동장 태극기집회에 결집할 것을 호소했다.

 
본문내용 작성일
조희완 목사 성폭력 관련 보도 “허위 보도”
법원, 지난해 조희완 목사 명예훼손으로 판결산창교회 조희완 목사에 대한 성폭력 보도가 ‘허위사실’이라는 주장이 나왔다.최근 모 방송이 ‘교계 미투 운동’이라는 내용으로 ‘조희완 목사의 성폭력’ 문제..
2018-03-26
사대본, 대통령부정선거 진상규명 주장
국민연합과 함께 성도들에게 선거무효소송 동참 호소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과 사기선거진상규명본부(상임대표 정창화 목사, 사대본)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종로구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311호에서 기자회견..
2017-12-21
“하나님의 사람들이 WCC, 동성애, 종교다원주의에 대항해 기도해야”
WCC반대운동연대, 청계천 한빛광장서 ‘한국교회를 지키기 위한 전진대회’   교회개혁 500주년을 기념하고 WCC 반대운동 4주년을 맞한 WCC 반대운동연대(조직위원장 송춘길 목사)는 지난 10월 14일 청계천 한빛..
2017-10-26
아라랏산, 노아의 방주에 가다
    지난 6월에 이스라엘 방문 후 이스탄불로 넘어 가서 아라랏산을 탐사하기 위한 준비 미팅을 가졌다. 아라랏산은 “일곱째 달 곧 그 달 열이렛날에 방주가 아라랏산에 머물렀으며”(창 8:4) 라는 성경..
2017-08-09
창간13주년메시지 - 창간13주년에 부쳐
   우리 월드미션신문이 창간된 지 13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간의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에 먼저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이끌어 오신 월드미션 신문가족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사람의 성..
2017-05-16
부활절 특별기고 - 복음은 성경대로 죽으시고 성경대로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다!
  사도바울은 자신이 전한 복음은 사도들로부터 전승(고전 15:1)된 것으로 성경대로 죽으시고 성경대로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라고 선포하고 있다(고전 15:3,4). 복음의 핵심은 십자가와 부활이다. 고린도전..
2017-04-13
부활절 메시지 - 잃어버린 부활절의 환희를 회복하라.
믿는 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주님의 행적을 꼽으라면 십자가와 부활이다. 십자가가 없는 부활이 무의미하듯 부활 없는 십자가 또한 무의미하다 주님의 부활은 믿는 자에게 최대의 환희의 승리이며 그 부활은 ..
2017-04-13
“정체성 잃은 한국교회가 개혁의 대상”
  WCC반대운동연대, WCC, WEA 신앙과 직제일치 문제점 지적 WCC, WEA, ‘신앙과 직제일치’ 반대운동연대(조직위원장 송춘길 목사·사무총장 고정량 목사)는 최근 ‘요한후스, 존칼빈, 루터를 엿먹인 WCC, WEA 신..
2017-02-18
부천H교회, 담임목사 공금횡령 등 형사소송 중
장로 8인 기자회견 열고 재정 반환 요구 … 담임목사 자격 문제도 지적 경기도 부천 소재의 H교회가 헌금 횡령의 건으로 소송 전에 휘말려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H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소속으로 이 모..
2017-02-18
김성제 목사, "신년사 2017"
2017, 정유년(丁酉年)의 새벽 닭울음소리와 함께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생명으로 새로운 시작과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드리며 영광의 성도들 위에 주님의 평안과 영육의 강건함을 ..
2017-01-18
12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