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국교회여 깨라! - 부활의 신앙을 회복하자!
성도는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심을 믿는 자들이다. 기독교에서 부활이 없다고 하면 우리의 믿음은 헛된 것이고, 우리만큼 불쌍한 자들이 없는 것이다. 부활을 믿기에 십자가를 지고 세상과 구별된 삶을 사는 것이다. 우리의 믿음의 선조들은 부활의 신앙이 있기에 고난과 핍박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낙심하지 않고 십자가의 길을 감으로서 세상에서 존경과 신뢰를 얻고 ..
(가칭)북한재건지원기독교연합 1차 준비모임
보험기관선교연합회 2018년 추수감사절 예배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당대표, 한기총 내방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월..
한교연, 서울역 신생교회서 “2018 사랑의 김장..
김윤희 박사, 성경통독 돕는 ‘김윤희 교수의 ..
박예영 선교사(통일코리아협동조합 이사장), 세..
“국악찬양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되게”
특집 . . . . . . . . . . . . . . . . . . . .
새에덴교회 설립 30주년 맞아 김장 1만포기, 쌀 5..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가 설립 30주년을 맞아 ‘받은 은혜, 섬김과 나눔으로’라는 주제로 지난 11월 9일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의 새에덴교회에서 경기도 시각장애인들과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쌀 나누기 &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이날 교회주차장에는 500여 명의 성도들이 직접 김장 김치 1만 포기를 담궜으며 이 자리에는 경기도시각장애인..
“섬김과 나눔”을 맞이한 새에덴교회 30주년
  1988년 11월 창립예배를 드리고 시작된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가 지난 11월 5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받은 은혜, 섬김과 나눔으로’라는 주제로 감사예배를 드렸다.소강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김관선 목사(산정현교회)의 기도, 박춘근 목사(남부전원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총회장 이승희 목사가 ‘이 땅을 위하여 일어나라’라는 제하..
광성교회 새성전 헌당 및 임직감사예배
대한예수교장로회 광성교회(정민철 목사)는 지난 11월 10일 서울 성북구 소재 광성교회 본당에서 새성전 헌당 및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정민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시찰장 옥광석 목사(동도교회)의 기도, 노회서기 안창운 목사(영천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총회장 김선규 목사(성현교회)가 ‘부르심을 받은 일’이라는 제하로 말씀을 전했다.이어 유종묵 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