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추천: 0      
주님께 금메달을 달아 드리자.

본지사장 이완택 원로목사


모든 종교는 선하게 살라는 같은 목적이 있다. 기독교도 선악과 사건 이전의 하나님을 닮은 선한 형상을 되찾기 위한 종교임은 맞다. 그러나 분명한 다른 점은 하나님 본체이신 예수께서 동등됨을 취하지 않고 기꺼이 자신이 지신 십자가에 우리의 죄와 사망문제를 먼저 해결해 놓으셨다는 것이다.

제발 당신처럼 살라는 것이다. 죄없는 의인이 우리의 죄를 함께 매달아 귀하신 보혈로 씻어 구원하였으니 당신의 가신 그 길을 따라 으뜸이 되고 싶으면 종되어 섬기고, 살고 싶으면 자신을 버려 죽이며, 높아지고 싶으면 낮아지라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고 진리임을 깨달으라는 것이다.

유일하신 하나님은 성삼위로 역할을 분담하시어 우리의 구원을 도우시게 된다. 경외하는 하나님의 속성으로 부모와 어른을 섬기는 착한 심성을 가지라고 하시고, 예수님의 진실과 온유를 배워 겸손함으로 자신을 낮춰 이웃과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여 화평케 하라 하시며,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모든 일에 정직과 성실로 행함이 당신의 형상을 회복하는 길임을 가르치신다.

내 자식과 내 부모를 내 애착에서 내려놓으면 세상 모든 자식들과 부모들이 내 부모요, 자식인 것이다. 재물도 버리면 천국에 보화를 쌓는 것과 같은 이치다. 알아도 모르고, 살리기 위해 들어주고 ,배운 것도 다 버리고 성령의 도움만으로 깨닫는 것이 심령을 비우는 것이다, 오직 주님만 계심으로 나는 없으며 버리는 만큼 품어지는 것이 믿음의 비결인 것이다.

교회 나올 때에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교회문을 나설 때에는 저 낮은 곳으로 , 낮은 곳에서 바라보면 모두가 크고 소중하여 오직 감사할 일 밖에는 없는 것이 세상에서 하늘나라를 체험하는 것이다.

회개를 통하여 심령을 비워 청결케 하고 진리로 가득 채워야 비로소 주님의 온유를 깨닫고 긍휼히 여기는 자, 화평케 하는 자로 하늘의 상을 받는 자 됨을 알라. 이것이 주님께 우리가 드릴 열매이고 금메달이다.


 
본문내용 작성일
주님께 금메달을 달아 드리자.
본지사장 이완택 원로목사 모든 종교는 선하게 살라는 같은 목적이 있다. 기독교도 선악과 사건 이전의 하나님을 닮은 선한 형상을 되찾기 위한 종교임은 맞다. 그러나 분명한 다른 점은 하나님 본체이신 예수께..
2013-07-17
자기 회초리를 가지고 성전에 들라
  이 완 택 원로목사 / 본   지   사   장   성경에서 예수 믿고 행함으로 만사형통 받으라 하셨다. 형통을 바라는 우리가 성부이신 말씀을 듣고 깨달아 행함이 바르게 되면 참빛이 오..
2013-06-27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본지사장 이 완 택 원로목사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어라”(잠27:1)   우리는 감사로 어제를 살았고 오늘은 바로 이 자리에 있다. 한 ..
2013-06-04
한국교회여 깨라 - 자신을 향하여 “호산나” 부르지 말라
이완택 목사 / 아브라함축복교회당회장, 본지 사장                                  &nbs..
2013-05-10
월드칼럼-선행되어야 할 충성
  김성광 / 강남순복음교회 - 강남금식기도원 원장목사   우리는 천지를 창조하시고 다스리는 하나님께 충성해야 한다. 영국의 목회자 마틴 로이드 존스는 “하나님과 그리스도에 대한 충성은 그 어떤 ..
2013-05-10
차별금지법, 문제의 시작
최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심사 중인 ‘차별금지법’이 종교계 관심사로 떠올랐다. ‘차별금지법’은 성별·학력·지역·인종·종교 등의 차이로 인한 차별을 방지하는 법으로 발의됐으나 조계종이 줄곧 주장..
2013-04-04
일치, 어디서 시작(?)
신·구교 일치와 화합을 위한 '그리스도인 일치 기도회'가 10주년을 맞이했다. 그리스도인 일치 기도회는 1908년 1월 18-25일 뉴욕 개리슨의 그레이무어에서 처음으로 교회일치 기도 주간을 거행함을 그 기원으로 한..
2013-04-04
1